-
- The Sad Love Story
- 歌手:李昌勋
- 语种:韩语
- 时间:2007年06月
- 公司:Seoul Records
2007년 상반기 뉴 히어로 ‘창훈’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신인가수 창훈이 첫 싱글 앨범을 들고 팬들 앞에 나선다. 각종 가요제에서 여러 번 상을 휩쓸며, 많은 주목을 받았던 창훈은 깔끔하고 귀여운 마스크 까지 더해 이미 3,600여 명의 팬 까페 회원을 거느린 ‘거물급’ 기대주이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 ‘헤어진다’는 국내 최고 뮤지션들의 참여가 눈에 띈다. 김석진 작곡에, 드라마 히트에서 가수 거미가 부른 ‘통증’의 곡을 쓴 고승진 씨가 가사를 써서 화재이다. 또한 가수 춘자가 타이틀곡의 녹음 디렉을 도와주는 우정을 과시하였고, 가요계 선배 가수 백미현(넌 바람 난 눈물)이 후배 사랑으로 타이틀곡의 피처링을 함께한 보너스 트랙도 눈에 띈다.
음악 역시 국내 최고의 스트링 편곡자 심상원이 스트링 편곡을 하고, K-스트링이 연주 했으며, 드럼에 강수호, 베이스 이태윤, 기타 함춘호와 홍준호, 최고의 엔지니어 노양수, 임창덕, 고현정이 믹싱에 참여하는 등, 최고의 뮤지션들이 만들어낸 근간 보기 힘든 작품이라 하겠다.
이외에도 춘가자 피처링을 함께한 신나는 펑키 곡 ‘혼자 오셨나 봐요’, 가을의 느낌을 담은 발라드곡 ‘나쁜남자’,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Forever’, 개그우먼 이장숙 이 피처링한 신나는 리듬의 노래 ‘그녀가 이상해’ 등 버릴 것 하나 없는 곡들로 채워져 있다.
어려운 가요 시장이라는 환경에서도, 좋은 곡은 사랑 받기 마련이다. 좋은 음반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촉망 받는 기획사 트루바인의 기획의도를 엿볼 수 있는 창훈 데뷔앨범은 어쩌면 앞으로 신인가수들이 지향해야 할 하나의 지침이 될지도 모를 일이다.
2007년 상반기. 창훈이 들려줄 사랑과 이별의 멜로디가 무척이나 기다려 진다. 激情電影